디비센스에서는 한 머천트에서 여러개의 캠페인 UR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자신이 마케팅하는 채널이 다른 경우 각 채널별로 캠페인 URL을 생성하여 사용하시면,
해당 캠페인 URL별로 실적 구분을 할 수 있기 때문에,
채널별로 효율을 확인하기에 매우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.
또한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테스트 하실 경우에도 캠페인 URL을 따로 구분하여 사용하시면,
해당 마케팅의 실적과 효율을 구분하여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.
참고로,
캠페인 URL이 너무 많아지면 관리에 불편함이 있으니,
사용하지 않는 캠페인 URL은 삭제해 주세요~
그리고 캠페인 URL이 삭제 되더라도 해당 실적과 통계 데이터는 그대로 유지되니,
이용에 참고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