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1위 교수 *55,585,400원
  • 2위 현우 *3,944,500원
  • 3위 하이볼 *8,317,600원
  • 4위 거지입니다 *3,782,000원
  • 5위 공수레 *0,252,800원
  • 6위 코코파파 *,293,600원
  • 7위 야옹 *,936,300원
  • 8위 마케팅의신 *,820,000원

지식마켓 목록

  • 프로센스 (1/4)
  • 방구석마케터 (5/5)
  • 수익플러스 (5/5)
  • 마케팅신들의 모임 (4/4)

CPA 캠페인 목록

CPC 캠페인 목록

당첨금 당첨소감 당첨일
3,000원 삼천원당첨 감사합니다
오랜만에당첨 맛있는거 사먹도록 할게요
번창하시기바라며 만은콘텐츠 기대합니다 ㅎㅎㅎㅎ
어니 2022-05-27 18:57
5,000원 와 워크샵을 오면서 힘든 상황에서도 이런 수익금을 주니까 워크샵에서의 힘든 기분이 싹 가시네요~ 아무쪽록 이 금액 이상으로 수익이 지속적으로 날 수 있도록 할 열심히 노력 해보겠습니다. 감사합니다 상상플러스 2022-05-27 16:58
3,000원 소중한 3000원 감사합니다.
모두들 한 주 수고하셨습니다.
즐거운 주말되세요!
감사합니다!
도윤빠 2022-05-27 08:32
3,000원 아싸 이번엔 3천원 감사합니다 ~~^^!
디비센스 넘 재밌어요^^
저도 실력이 향상되면 팀원에 껴서 해보고싶어요^^!♡
오자히르 2022-05-26 14:16
5,000원 와우 5000원 감사합니다.
디비센스 짱이에요^^!
이런 소소한 이벤트가 큰 기쁨을 주세요~^^!
모두모두 힘내시고 건강하세요~~~!!
도윤빠 2022-05-25 12:14
3,000원 아이고 3000원이라뇽 이 야밤에 이런 행운을 주셔서 감사합니다
디비센스 열심히 해야겠어요 더운 여름날 다들 물많이 드시고 더위를 이겨내고 디비뽑아냅시다!
감자도리 2022-05-25 00:47
5,000원 와 삼천원에 이어서 오천원 당첨이 되는거 보면 오늘 먼가 선물뽑기 행운이 오는듯 하네요. 돈도 벌고 재미도 느끼고 마케팅도 하는 디비센스 앞으로도 열심히 해보도록 노력하겠습니다~ 감사합니다 상상플러스 2022-05-24 20:02
3,000원 와우 퇴근 시간에 삼천원 당첨이라니 하루 지하철 비용 벌었네요~ 속으로는 뒤에 0하나 더 붙어있으면 좋것다고 생각하지만 이거라도 된게 정말 운이 좋은거 같네요 상상플러스 2022-05-24 20:00
3,000원 헐???????????????????? 3000원????????????????????? 와........대박 제휴마케팅러브 2022-05-23 12:49
3,000원 와우 주말에 삼천원 행운을 주셔서 감사드립니다. 오늘과 같은 수익을 많이 만들어주시면 너무나 좋을 것 같네요 상상플러스 2022-05-21 12:51
3,000원 3000원 대박 감사합니다.
한 주 기쁘게 마무리 할 수 있겠네요^^
모두 행복한 주말 되세요~~^^
도윤빠 2022-05-20 11:41
5,000원 와 오천만원 같은 오천원의 행운을 주셔서 감사드립니다~ 매일 습관처럼 하는 디비센스 과연 디비 뽑는 맛이 당기는 그런 플랫폼이네요~ 앞으로도 열심히 할 수 있도록 하겠습니다~ 감사합니다 상상플러스 2022-05-17 16:35
3,000원 와우 올만에 삼천원 당첨 되어보네요. 앞으로도 좀 더 열심히 해서 더 많은 수익을 얻어볼 수 있도록 하겠습니다~ 감사합니다 상상플러스 2022-05-17 14:51
30,000원 오오오오오오 초대박 저한테도 이런 행운이 오네요
오늘 안좋은 일이 있어 마음이 별로 좋지 않았는데
기분 풀라고 선물 보내주셨나봐요 감사히 잘 쓰겠습니다 누가 저 지켜보고있었나봐요 ㅋㅋㅋ 디비센스 짱짱
쿄쿄 2022-05-16 12:48
3,000원 오랜만에 당첨 됐네요 ㅎㅎㅎㅎㅎ
3천원 당첨 감사합니다 
잘쓰겠습니다
디비센스 많은 컨텐츠 들어와 성공하길 바랍니다
어니 2022-05-16 12:34
5,000원 5000원 감사합니다. 한달도 안되서 꾸준히 하니까 고액당첨 됬네요. 월요일 하루가 즐거워지겠습니다. 디비센스 감사합니다. 모두들 즐거운 하루되시고 보람찬 한주 보내세요^^ 요술램프지니 2022-05-16 12:31
3,000원 와 엄마야 와와와 3000원 말이되나 !!! 드디어 처음으로 3000원 이 당첨되었습니다^^ 매일매일 이제 뽑기를 해보려고 합니다 물론 디비센스에서도 더 좋은 마케터로 열뛰미 해봐야 겠어요 ㅋㅋㅋㅋ 감사합니다!!!! 제휴마케팅러브 2022-05-16 09:44
3,000원 헉 3000원 감사합니다 오랜만에 큰금액이 되었네요
디비센스 요즘 많이 못햇는데 제대로 해보겠습니다 주말동안 화이팅
감자도리 2022-05-15 11:30
3,000원 오와 어제에 이어서 고액 당첨의 기운이 앞으로도 열심히 꾸준히 할 수 있도록 해보겠습니다~ 감사합니다 상상플러스 2022-05-13 14:48
10,000원 10000원 감사합니다 
열심히 해보겠습니다.
만원 당첨 믿기지가 않아요^^
오늘 날도 덥고 축 쳐져있었는데
기분이 업업~!!
저에게도 이런 행운이^^
감사합니다 .
모두 대박나세요^^!
도윤빠 2022-05-12 12:41